온라인 베팅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온라인 도박 회사는 미국에서 운영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세 개 주, 즉 네바다, 루이지애나, 캘리포니아는 온라인 도박에 대한 명시적인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다른 국가의 온라인 베팅 회사 직원이 미국으로 여행할 때 법을 위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반면에 영국은 규제된 환경에서 도박이 성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도박 회사는 이제 영국 내에서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사람들이 즐거움과 이익을 위해 인터넷의 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올바른 방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간주됩니다.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 산업의 벳8 지지자들은 온라인 베팅에 대한 차별적 법률과 오프라인 베팅에 대한 완전히 다른 법률 세트를 비난했습니다. 업계 관찰자들은 미국의 법이 영국과 유사한 입장을 취하고 온라인 베팅을 허용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지브롤터와 안티구아와 같은 곳에서 온라인 베팅을 허용하고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국가들은 온라인 베팅 회사의 관리 및 규제에 있어 유리한 출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티구아는 면허를 발급하기 전에 철저한 신원 조회를 강조하며, 면허가 있는 도박 회사가 2차 라이선스를 발급하더라도 FBI와 인터폴의 신원 조회를 거쳐야 가능합니다. 온라인 베팅 사이트의 모든 보장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게임이 정직하게 실행되고 있다는 구체적인 보장이 거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국가에서는 온라인 베팅 사이트의 속이는 사례를 조사하는 사기 방지 셀도 설정했습니다. 많은 국가의 주 및 연방법이 온라인 게임과 관련하여 유동적이므로 고객 신뢰를 얻기 위해 Antigua 및 Grenada와 같은 국가의 노력을 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베팅 법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웹사이트가 운영되는 국가의 법률뿐만 아니라 호스팅 서버가 상주하는 국가 및 웹사이트가 트래픽을 받는 국가의 법률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요컨대 우리는 전 세계의 온라인 베팅 법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국가에는 온라인 도박에 대해 명확하게 정의된 법률 구조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온라인 베팅 회사의 운영을 허용하지만 베터가 베팅한 금액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는 반면 막대한 세금을 부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