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 가면 경기장 곳곳에 수많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가 광고되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형 플라즈마에서 게임을 보고 얼마나 많은 광고가 베팅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축구 베팅은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확장되는 산업입니다. 번성하는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온라인 북메이커가 서로 경쟁함에 따라 다른 삶의 방식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승리’합니다. 기민한 축구 베터가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어떤 베팅 사이트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은 처음 시작할 때 벅찬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자신을 한 사이트로 제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 온라인 베팅 사이트를 보유하면 유리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입 인센티브: 이제 온라인 먹튀검증사이트 베팅 계정을 설정할 때 인센티브와 보너스가 일반적입니다. 업계 내 경쟁력이 커짐에 따라 특정 사이트로 유인하는 인센티브도 커집니다. 보너스 머니에서 무료 베팅에 이르기까지 매우 매력적인 제안이 있습니다. 때때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가입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변동: 다른 북메이커가 제공하는 시장 가격의 차이는 특히 높은 판돈이 관련된 경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베팅하려는 특정 축구 리그 및 시장에 대해 어떤 북메이커가 가장 매력적인 배당률을 제공하는지 조사하십시오. 하프타임/풀타임 시장에서 정기적으로 30%에서 40% 더 나은 배당률을 제공하는 온라인 베팅 사이트가 있습니다. HT/FT 시장이 선호하는 선택이라면 분명히 해당 베팅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이 논리적일 것입니다.

리그 적용 범위 및 베팅 선택: 위와 유사하지만 펀터가 일반적으로 간과하는 점은 일부 북메이커는 모든 리그를 포괄적으로 다루는 반면 일부 북메이커는 세계 특정 지역의 리그에 대한 시장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베팅 사이트에 따라 다양한 베팅 선택이 가능하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완전한 승리에만 베팅하던 시대는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코너킥, 스로인, 옐로우 카드 등에 대한 베팅은 요즘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자유: 모든 온라인 마권업자는 입금, 베팅 등을 제한하는 이용 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개의 사이트 간에 자금을 분산하면 펀터인 귀하에게 가해지는 제한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동일한 게임에 다른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위험 관리 및 헤징 베팅: 이것은 아마도 단순한 취미보다 베팅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상당한 금액을 지출하는 숙련된 축구 선수에게 더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의 고정 장치에 대해 매우 다양한 배당률을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와 다른 펀터에 대해 베팅하는 베팅 교환 사이트를 통해 이제 다양한 시장, 특히 더 유동적인 시장에서 움직임을 주시함으로써 베팅을 커버하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손실 방지: 놀랍고 놀랍게도 대부분의 축구 베팅 사이트의 이용 약관에는 귀하의 계정이 경고 없이 폐쇄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프로 축구 베터를 상대로 효과적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모든 베팅에서 승리할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수익성 있는 연승의 열매를 즐기고 있다면 베팅과 수익이 몇 개의 다른 베팅 사이트에 분산되어 계정에 대한 위험 신호를 피하는 것이 나쁠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