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배팅 시스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시스템의 소유자인 Eric Surya는 아시아 핸디캡 공식을 사용하여 모든 마권업자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축구 베팅 패키지는 최근에야 시작되었으며 모든 펀터가 매주 축구 베팅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을 약속합니다. 이것이 진짜입니까 아니면 Eric의 축구 베팅 시스템이 사기입니까?

1. 아시안 핸디캡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미국 및 유럽 국가와 같은 서구 국가의 벳8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펀터들이 이제 아시안 핸디캡의 개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게릴라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거의 몰랐습니다. 몇 주 동안 그것을 사용했기 때문에 올바르게 사용하면 실제로 펀터에게 이점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시안 핸디캡은 한 축구 경기에서 핸디캡을 받는 팀과 핸디캡을 주는 팀이 있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고정 배당률 베팅과 다릅니다. 그런 다음 펀터는 어느 한 팀에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이는 무승부 결과의 기회를 제거합니다.

2. 게릴라 배팅 시스템의 승률은 얼마이며 실제로 돈을 버나요?

이것은 아마도 내가 시도한 모든 축구 시스템 중에서 유일하게 수익성이 있는 아시아 핸디캡 축구 베팅 시스템일 것입니다(저는 3개의 다른 아시아 핸디캡 시스템만 시도했으며 모두 수익성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국가의 리그와 하위 리그를 포함한 대부분의 디비전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대형 북메이커가 사용하는 배당률 베팅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95% 이상의 승률과 수익을 제공합니다. 나는 아시아 핸디캡과 일반적으로 축구 펀팅으로 이익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펀터에게 그것을 시도하도록 추천할 것입니다.